통합 검색
통합 검색
'지수' 확인 프로그램들의 진실
실제로 지수 프로그램들은 아래의 2가지 방법 중 하나의 방법으로 제작이 됩니다. (참고 게시글↗)
1. 이 회사(N)의 '점수'를 찾은 곳들은, 그 '점수'에 임의의 구분 값을 부여, '일반, 준최, 최적 등'으로 가공하여 '지수' 제공.
2. 이 회사(N)의 '점수'를 모르는 곳들은, 임의의 기준을 만들어 '일반, 준최, 최적 등'으로 가공하여 '지수' 제공.
이로 인해, 지수 프로그램마다 '값'이 달랐습니다. 예를 들어 A에서는 준최6인데 B에서는 최적2이고, B에서는 최적2라고 나오지만 찐최가 아니었던 식이었죠. 이러나저러나 '가공'이 들어가면서 정확한 기준이 아니었던 셈입니다.
'금칙어 반대파'와 그들이 모르던 '치명적인 오류'
코드넘버4는 15년도부터 강의를 시작했고, 법과 특허를 기반으로 한 분석과 '금칙어'와 '형태소'의 개념 말고도 많지만 으로 유명해졌습니다. 그리고 상위 노출도 무수히 많이 만들어 왔죠. 그러다가 23년도에 진행한 연 매출 3조가 넘는 곳 마케팅을 총괄하면서, 금칙어 반대파가 있음을 알게 되었습니다. 그들은 금칙어의 존재를 부정하고, 지수의 존재를 신뢰했어요.
그런데 그 자체에 치명적인 오류가 존재했습니다. 지수는 각 게시글의 점수를 가공했던 것이고, 그 점수는 법을 근간으로 따져지기 때문이었죠. 법을 근간으로 한 금칙어를 부정하지만, 지수 프로그램들은 지수를 높이기 위해 (코드넘버4의 금칙어와 형태소를 흉내 내면서 말도 안 되는) 금칙어를 수정하라고 그들의 솔루션을 쓰는 사람들에게 거짓 정보를 주고 있었어요.
그 여파는 실로 대단했습니다. 코드넘버4에서 공부하고, 직접 따지는 것이 번거로워 급한 대로 다른 솔루션을 쓰셨던 분들이 저품질이 걸리는 사태가 일어났거든요. (타 솔루션 캡처본이 들어가 있어서, 이번 무료 특강↗에서 녹화 끄고 살짝 보여드리겠습니다.)
'정공법'이라 말할 수 있는 '이유'와 '반격'
코드넘버4는 그동안 지수를 무시했습니다, 가공된 것이었으니까요. 오직 '법'만 따졌죠. '정공법'이라는 큰 테두리 안에서 '금칙어'와 '형태소' 분석 만으로 15년도부터 꾸준한 성과↗를 만들었기 때문이기도 했습니다.
그런데 그건 아셔야 됩니다. '정공법'이라고 말할 수 있는 이유는, 아닌 방법도 전부 알고 있기 때문이라는 것을.
저는 사실, 마땅히 무시를 해도 되는 '지수'를 무시했다는 만으로 '금칙어'와 '형태소'를 잘못 배운 분들께 공격을 받기도 했습니다, 저희 수강생분들보다 성과를 못내는 사람들로부터. 그래서 반격을 좀 해보려고 합니다. 제대로 된 금칙어 및 형태소에 '지수'가 아닌 '점수'까지 붙여서 말이죠.
코드넘버4 금칙어 확장 프로그램에 '점수'를 도입합니다. 단!
분명히 아셔야 되는 것은, 이 회사(N)에서 해당 점수를 숨겨놨기에 저희가 그 점수를 알더라도 공개할 수는 없습니다. 또한, 그 점수가 언제 어떻게 숨겨질지 모르는 일이고, 지금 당장 숨김 처리가 되더라도 당연한 것이기에 이상할 것 하나 없습니다.
그래서, 코드넘버4는 그 점수를 산출하는 원리에, 저희가 만든 불법 및 스팸지수까지 반영하여 최소한의 가공을 통해 '지수'라는 가공된 등급제가 아닌 '0~1점 사이로 환산된 점수'로 공개할 예정입니다.
즉, 지수 프로그램? 버리세요. 금칙어 확장 프로그램 하나로 끝장내 드리겠습니다.
솔루션은 솔루션다워야 됩니다.
솔루션은 말 그대로 해결책이지, 증상만 얘기하고, 제대로 된 해결책을 주지 못하면 솔루션이 아니라 재활용도 안 되는 쓰레기입니다. 말 같지도 않은 서비스에 월 10만 원에 가까운 아까운 돈을 조공하지 마시고, 그냥 제대로 된 방법을 익히세요.
그를 위해 필요한 모든 것은 제가 직접 통솔하여 만들고, 업데이트 예정입니다. 기대하셔도 좋습니다.
이 글과 관련하여 놓치면 안 될 소식
이로 인해, 지수 프로그램마다 '값'이 달랐습니다. 예를 들어 A에서는 준최6인데 B에서는 최적2이고, B에서는 최적2라고 나오지만 찐최가 아니었던 식이었죠. 이러나저러나 '가공'이 들어가면서 정확한 기준이 아니었던 셈입니다.
댓글 0